KYHS 회원 가입 지원서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 Notice

KYHS 회원 가입 지원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디렉터 댓글 0건 조회 4,568회 작성일 20-02-15 20:08

본문

KYHS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KYHS에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이 웹사이트의 회원 가입 안내를 참고 하시어, 부모님의 확인 아래 아래 온라인 지원서와 동의서를 제출하시면 됩니다.
추천서는 지원서에 기재하신 추천인 (현재 학교 또는 이전 학교 교사 중 1인) 께서 온라인에서 작성하시어 제출하실 수 있도록, 지원서 접수후 즉시 추천인께 이메일로 통지해드립니다.
추천인으로 기입하시는 선생님께는 지원서 작성 전에 미리 말씀 드려야 합니다. 사전에 알지 못하는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추천서 요청을 받으시면 놀라실 수 있기때문입니다.

학교 성적표는 발급받으신 후, 원본을 제출하시거나, 스캔하여 파일을 보내주셔도 됩니다. ( info@eduwashington.com  )
활동기록(Resume)과 수상 기록은 반드시 제출할 필요는 없고, 있을 경우에는 이메일해 주십시오.

단, 국내 고교 3학년 과정중 1학기 경과 후 (당해 7월 1일 이후), 국제학교나 미국 학교 11학년 과정 중 4월 1일 이후에는 가입 지원할 수 없습니다.


한국청소년아너소사이어티 회원가입 지원서 (Korean Youth Honor Society Membership Application)
https://forms.gle/SunpGyznD3whWn9U7

한국청소년아너소사이어티 활동참여 동의서 (Korean Youth Honor Society Activity Agreement)
https://forms.gle/PvLmtnb3r2jfY2yZA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